질문과 답변

질문과 답변

고객님의 작은 질문 하나에도
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.
추모보석 영옥과 관련된 무엇이든 질문해주세요.

영옥을 비석 내부에 안치하려 합니다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유식
댓글 1건 조회 3,008회 작성일 07-10-09 10:17

본문

수고 많으십니다.
 
영옥을 비석 내부에 안치 하려고 합니다.
비석과 비석 받침대를 제작하는 곳은 어디 인지요?
좋은 하루되세요.
 
연락처:011-9361-2057 입니다.
[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-10-31 16:42:42 질문과 답변에서 복사 됨]
연락처 이메일
상품명 수량
주소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본향님의 댓글

본향 작성일

안녕하세요. 최유식님.

고인의 유골을 영옥(靈玉)으로 생성하여 비석내에 안치하려는 님의 발상에 먼저 경의를 표합니다.

 돌(石)로 만든 부도탑(사리탑)은 탑의 소재 자체가 석재(石材)이므로  장마철이나 비가 올 때 석재는 물기를 흡수 할 수 밖에 없어 탑 내부는 항시 습기가 상존하게 됩니다.
이 현상을 인지 하지 못하고 유골을 부도탑에 안치 할 때는 장마철에 유골분이 습기를 흡수한 상태에서 오뉴월 더위를 맞으면 유골의 변질은 가속화 될 수 밖에 없습니다.

  원래 부도탑(사리탑)은 사리(舍利)를 보존하기 위한 용도로 건립한 것으로 유골(遺骨)분 자체를 부도탑에 보존하는 것은 당초의 용도와 맞지 않다고 여겨집니다.

 본 홈페이지 "영옥 봉안 사례"중 강릉 金씨 40대손 김명래님이 고인들을 영옥(靈玉)화 하여 비석 내부에 안치한 사례도 참조하시고, 여유있는 시간을 택하여 본사에 방문해주시면 자세한 사례와 비석내부에 영옥을 설치 할 수 있는 상세 도면을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님께서 찾으시는 비석 제작업체는 연고지 가까운 석재업체나 인터넷 네이버에서 "비석 제작"으로 검색 하시면 다양한  제작업체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.

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.

가신 이의 평온과 남은 이의 행복을 소중히 하는 주식회사 본 향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