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문과 답변

질문과 답변

고객님의 작은 질문 하나에도
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.
추모보석 영옥과 관련된 무엇이든 질문해주세요.

답변입니다.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(주)본향
댓글 0건 조회 2,537회 작성일 07-06-16 05:43

본문

안녕하세요~! 홈피를 개편하고 처음으로 질문을 받네요.
국어사전에 보면 사리(舍利.奢利)란?
'부처나 성자를 화장하고 남은 뼈에 섞여 나온 구슬 모양의 물질.'이라고 정의하였습니다.
그런데 님께선 "사리(舍利)를 만드는 회사가 있다.'라고 말씀하시는데 이것은 님이 잘 못보신것이 아니고 사실이라면 사기(詐欺) 행위 일 뿐입니다.

당사의 영옥(靈玉)은 사리(舍利)가 아니고 사리일 수도 없습니다.
수백 수천년간 이어져 온 종교적인 용어의 해석과 이용을 개인적인 돈 벌이 수단으로 이용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.
사업가적 양심과 사회인으로써의 양식으로도 용납 할 수 없는 만용이라 여겨 집니다.

저희 회사는 님이  말씀하신 것과 같이 새로 만들어진 회사는 아닙니다.
1991년 한울정신문화원 故김준원님의 유지를 받들어 2002년에 설립된 법인체회사입니다.

창사 이후 서울 코엑스,서울무역전시관 등 관련업체 전시회때 수차례 참여한 적이 있으나 최근에는 홍보방안이 수정되어 전시회에는 참여 하지 않았습니다.

님께서 보신 시기가 언제인지 알 수 는 없으나, 저희 주식회사 본향은 1998년 국내와 해외에 '유골을 결정체로 만드는 방법과 장치' 세계 최초로 특허등록되어 공인(公認) 받았으며, 이와 관련된 70여건의 특허 등 산업재산권을 보유하여 지구촌 이 분야의 독보적인 회사로 자리매김한, 누적된 실적과 객관적 검증 되어 있는 회사 입니다.

눈에 보이는 것 만이 전부가 될 수 없는 이 사업의 내면(內面)은 정직(正直)이 바탕이 되지 않는다면 고인과 유족 나아가 자신과 주위에 씻지 못할 죄를 짓는 업(業)이기도 합니다.

님께서 저희 홈페이지를 면밀히 보시고 또 의문스러운 점이 계시면 031)638-0085으로 언제든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  즐거운 하루 되세요.
[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-10-31 16:41:01 질문과 답변에서 복사 됨]
연락처 이메일 webmaster@holytec.com
상품명 수량
주소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