질문과 답변

질문과 답변

고객님의 작은 질문 하나에도
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.
추모보석 영옥과 관련된 무엇이든 질문해주세요.

이곳에서도 고인의 유골에 다른 물질을 첨가하나요?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정지수
댓글 1건 조회 2,416회 작성일 14-06-24 16:20

본문

할머니는 납골당에 모신지 5개월 정도 되시고 이제 오래된 할아버지 산소를 개장해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사리화시켜 종교시설 납골당에 모시려합니다.

  <?xml:namespace prefix = o ns = "urn:schemas-microsoft-com:office:office" />

몇군데를 직접 방문한 결과 한곳은 수목장과 납골당 분양을 함께하여 전문성이 없는 곳인 것 같아 돌아왔고 한곳은 전체 유골이 아닌 유골 일부만 사리로 만들고 만들 때 고인의 유골에 첨가물을 넣는데 그 첨가물은 고열에 날아간다고 하는데 그 첨가물의 성분과 작업과정은 공개하지는 않는다고 하였습니다.

고인의 유골에 우리가 알 수도 없는 물질을 넣어서 사리로 만들고 그 물질(광물,약품??)과 작업과정을 공개도 하지 않는다고 하니 도저히 이해가 가지도 않을 뿐 아니라 신성한 고인의 유골이라는 의미도 사라질 것 같아 돌아왔습니다.

 

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하는 것이 예의인 줄은 알고 있으나 현재 여건이 가족과 함께 다닐 여건이 아니라서 먼저 귀사의 홈페이지 질문과 답변코너를 이용하오니 자세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.

 

질문: 작업과정 전체를 공개해주시는지요?

 

질문: 고인의 유골에 다른 약품이나 특수한 물질을 첨가하는지요?

(이곳에서도 유골에 다른 물질을 넣는다면 사리화를 하지 않을 것이니 답변 주시지 마세요)

 

수고하십시오.

[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-10-31 16:42:42 질문과 답변에서 복사 됨]
연락처 이메일 jtooc@hanmail.net
상품명 수량
주소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본향님의 댓글

본향 작성일

답변글은 초기 화면 아래칸에 있습니다.